호스텔만 사용해봤다는 동생을 위해 이번에는 호텔로 2일간 숙박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같은가격이면 조금더 럭셔리한 지역에서 좋은호텔에서 쉬면서 여행하고 싶었지만 제 동생이 유난히 호스텔과 가까운곳을 원해서 Booking.com 사이트에서 폭풍검색 후 찾은곳이 타와나 호텔이였어요. 


Thrive The Hostel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곳이 타와나 호텔이였어요. 




The Tawana Bangkok

80 Surawongse Road Bang Rak Bangkok, 10500, Thailand
80 ถนน สุรวงศ์, บางรัก(กรุงเทพ, 10500)




Booking.com에서 저렴하게 딜이 나와서 2일간 호텔비는 11만원정도 들었어요. 


  • 관광지인 팟퐁 야시장에서 단 100m 떨어져 있음
  • BTS 스카이트레인(살라뎅역/ Salsa daeng)에서도 도보로 5~10분 거리 
  • MRT 시암역에서 도보로 5~8분거리
  • 완나품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5분 거리에 위치

 









         저는 이날 너무 피곤해 뻗어버렸습니다 ㅋㅋㅋ



호스텔만 사용해봤던 제 동생은 호텔에서 지낸다니 눈빛이 빤작빤작.... 


저의 경우엔 4성 호텔이여서 기대가 컸는데요, 생각외로 오래된 호텔이여서 저는 조금 실망했었어요. 엘리베이터도 오래됐었구요 허나 빈티지 스탈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인테리어는 나쁜편은 아니였습니다. 아마 저는  방콕에 워낙 저렴한 호텔들이 많아서 그런지 너무 큰 기대를 했나봐요 (가격생각은안하고 말입니다 ㅋㅋ)


저희가 지낸 호스텔보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들이 영어를 잘 못했어요. 다들 친절하긴해서 좋았구요,  숙박하는 분들이 중국인 혹은 일본인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해 편하게 잘지내다 오긴했는데요 주변에 팟퐁야시장과 가까워 그다지 안전한곳은 아닌듯 싶었어요. 

여자 혼자 걸어다니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스카이트레인이나 지하철 타기엔 위치가 좋아 여행다니시기엔 적절한 위치에 있어요.




* 와이파이 무료/ 아침 식사 가능/ 공항 픽업 서비스/ 무료 툭탁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4명이 함께쓰던 비좁던 호스텔에서 퀸사이즈 침대에 따로 누어 있으니 천국에 있는듯 너무 좋더군요~

역시 호텔입니다욤!!



호스텔 예약: 부킹닷컴 http://www.booking.com/  클릭 



Posted by 소이라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