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ttos Liquor store


페트로폴리사는 언니가 알려준 HOT PLACE "Brettos Liquor store!"  유레카!!오에!! 홧팅2


워낙 다양한 레스토랑,바를 찾아다니는걸 좋아하던 저에겐 언니와 함께한 이곳은 그리스에 사는 저에게 오아시스 같은 곳이였습니다.


여기는 아테네를 소개하는 사이트들 또한 하나같이 추천하는 꼭 가야하는 장소인데요, 플라카에 있는 다양한 shop들을 보며 걷다보면  여러 색깔의 병이 진열된 곳인 brettos 바를 찾는데는 어려움이 없을거에요.



입구에요. 화려한 색깔의 병들로 진열된 인테리어. 



여기는 또한 와인 testing이 가능합니다. 종류에 따라 14유로 ,17유로 ,20유로.. 이런식으로 5가지 다양한 그리스 와인을 테스팅할 수 있어요.여기는 100가지가 넘는 와인 리스트를 가지고 있구요,  그리스 와인은 프랑스와인이나 캘리포니아산 와인처럼 쉽게 찾기 어렵기 때문에 brettos 바에서 그리스 와인 테스팅을 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요.



Menu



Brettos 바는 가장 오래된 증류주 제조장이였다고 하며 1909년에 Michael Brettos가 오픈한 전통있는 곳이여서 그런지 메뉴판도 역사가 느껴지는 느낌이 확 들더군요. 




Brettos에서 직접 제조한 술들


이 자리에서 와인테스팅하면 넘 분위기 좋아요!


진열된 여러 색병에 들어있는 술들은 Brettos에서 직접 만든 36가지 다른맛 (사과맛, 민트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와인, 브랜디, 맥주 그리고 그리스 전통술이 우조도 판매하는 곳이에요.



여러 다양한 술들.. ouzo는 그리스 전통 술이랍니다.


오크통에 들어있는 술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술이 많지만 더 유명한 이유는 각국에 온 여행객들과 섞여 함께 담소를 나눌수 있는 매력이 있어 더 유명해진 곳이라고 합니다. 저희도 옆에 앉았던 스페인 아저씨 둘 때문에 빵! 터지기도 했어요. 구글통역기 이용해서 "아름다운" 이라며 스페인답게 날려주시는 센스! ㅋㅋㅋ



brettos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그리스 여행온 전세계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아테네 오시는분들 잊지말고 꼭 들려보세요~  오키



주소:  41 Kidathineon Athens, 105 58 (Κυδαθηναίων 41 Αθήνα 105 58, Ελλάδα)

전화번호: +30 21 0323 2110

 


아기자기한 곳에서 군더더기 없는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해서 더 좋은곳이였던 것 같아요.



와인잔에 비치는 브레토스 바 이쁘죠? 소개해준 언니덕에 호강했습니다 :_)



Posted by 소이라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