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ens Airport Railway/Metro Station


24시간 익스프레스 버스로 가기 (express buses): Exit 4와 exit 5에서 타실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버스는 한국 공항 리무진처럼 편하지는 않지만 24시간 운행하는 장점이 있어요.  지하철은 짐을 끌고 10분정도 이동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버스는 입국장 밖에서 바로 이용가능하니 편하게 아테네 시내까지 도착하는 장점이 있답니다. 

요금: 편도 5유로이며 아테네 공항에서는 입국장 밖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의 티켓판매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로 아테네 가는 법 


공항 지하철 요금: 8유로

 

 Metro: 3번라인을 타세요(Aghia Marina - Douk. Plakentias – Airport)

지하철은 30분에 한대씩 운행하며 일주일간 아침 6시 30분부터 저녁 11시 30분까지 운행합니다. 이 트레인은 공항에서 신타그마 광장까지 40분정도 소요되요.  



Proastiakos: The Suburban railway은 아테네 공항에서 the Athens Central Railway Station and Acharnai Railway Center와 National Railway network이 가능하답니다.


Current timetables: 
Airport – Kiato and Kiato – Airport
Kiato – Patras bus connections 

Piraeus – Athens – Halkida line.

Tip: The Suburban railway은 매 15분에서 25분 간격으로 아테네 국제공항 레일웨이 스테이션에서 plakentias station으로 가신후 아네테 시내로 들어가실 경우에는 3번라인으로 갈아타시면 되구요 티켓은 같은걸 사용하면 되세요 . 

 



택시로 가는 법: 뉴욕처럼 그리스도 택시가 노란색이더군요. 아테네로 가는 요금은 35유로로 flat fee입니다. 

자정부터 새벽 5시에는 할증이 붙어 50유로로 측정되어있어요 

 

 

Posted by 반짝반짝윤슬 소이라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래도 확실히 아테네 공항이라 다른
    모습이네요! 테쌀로니키공항은 제2의도시라 그래도 이야~소리 나오겠지 했는데 가방찾기도 힘든 시스템이고 너무 작은 공항이라 깜짝 놀랐었어요

    2017.10.30 17: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