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그리고 나 2014.11.04 01:44


저번주 토요일날은 Metamorfosis LIFE Coaching 세미나 후 라이프코칭 원장인 Dionisios Bougas(요니시스- 그리스에서 가장 유명한 라이프코치) 의 초청으로 클럽에 가서 뒷풀이를 했습니다!! 

 

저희가 간곳은 Gagarin이라는 라이브 뮤직하는 클럽이구요,  그날 테마는 "The Kids are alright" 



Greece 클럽의 pro & con



PRO>>

1. 나이에 상관없이 함께 즐깁니다.

   - 뉴욕은 인종이 워낙 다양해 아시안들이 다니는 아시안클럽, 흑인클럽, 스페니시클럽등 나눠져있기도 하구요, 물갈이하는 곳들도 있고, 지하에는 힙합, 일층은 펍, 이층은 하우스뮤직, 3층은 살사뮤직 등 태마를 만들어 음악을 트는 클럽들도 있답니다.  


   뉴욕과 다른점이라면 한국처럼 그리스는 다민족이 사는곳이 아니기 때문에 그리스인들을 아주 많이 보실 수 있어요. 20대 초반 부터 40대 후반정도 보이는 사람들이 섞여서 함께 음악을 즐기구요, 아주 늦게까지 잘 놉니다.물관리 안해도 될정도로 다들 옷도 잘입고 아주 잘~노시더군요. 그릭 여자들 이쁜애들은 진짜 너무 이뻐요... 

 


2. 정말 음악을 즐깁니다..

   -저는 뉴욕에 있을때 클럽가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남자들이 달라붙기때문에..

    남자들이 엉덩이만 보면 졸졸 따라다닌다? 라고 말할정도로 적극적인 분들이 좀 많구요, 미국클럽이든, 한국인클럽이든... 음악을 즐기로 왔다기보단 다른 목적으로 오신 분들이 많으신 관계로 그닥 클럽가는걸 좋아하진 않았는데요, 여기 클럽에 오는 분들은 정말 음악을 즐기시더군요..


      다들 그루브~를 타시면서 음악을 즐기는 관경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제가 간 클럽 분위기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렇다..라고 말하긴 힘들어요. 제가 간 날은 EDM, 하우스 뮤직 night이였어요)


3. 동양사람 거의 없습니다.

   -그날 수백명의 그리스인중에 딱 2명의 동양 남자를 봤습니다. 저 혼자 동양여자였어요. 




Con>>  


1. 담배냄새에 질식할 수 도 있습니다.

 

뉴욕에서는 실내에서 담배 못핍니다.  담배피는사람들은 다들 클럽밖에 나가서 담배를 피는데요, 이때 전화번호 주고 받는경우도 생긴다고 들었어요 (저는 담배안핍니다)


그리스는 실내에서 담배피는게 합법적이기 때문에 클럽안에서도 다들 담배를 핍니다. 춤추면서도 담배를 물고 있거나 손에 들고 있는 경우가 있어 조심하셔야해요. (저친구담배에 손댔어요)


심지어 DJ도 음악을 틀면서 담배를 피더군요... 헐~~ 



dj가 담배피는 모습.. (입에물고 음악을트시더군요)



2. 춤 잘 못춥니다. 


뉴욕에서도 흑인이나 스페니쉬들은 참 춤을 잘 추는데요 유난히.. 백인들은 춤을 못추더군요. 

한참을 서서 그리스애들 구경을 했었는데요, 그리스애들도.. 춤 잘못추더군요

막춤을 어찌나 추던지... 자유로운 그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그날 머리긴 DJ 참 인기많았는데요, 예수님 같더군요.. 두팔을 번쩍 들때 다들 어찌나소리를 질러대던지..






매주 이벤트가 있기때문에 그리스 놀러오시는분들 이벤트 있는날 저녁에 달려봐도 좋은 경험이 될거같아요.

Gagarin205

http://www.gagarin205.gr/

Liosiwn 205 athens Greece






Posted by 반짝반짝윤슬 소이라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