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에 오시면 노천카페, 다양한 레스토랑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은 유적지 보는것보다 현지인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구요 카페나 bar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인테리어로 여러분을 맞이하는 곳들도 많이 있답니다. :) 

하지만 식상한 곳에 앉아 잠깐의 여유를 부리는건 사치이겠죠? 


여행할때 잠깐의 여유를 부리는 곳이 현지인들이 가는곳, 찾기 힘든곳, 숨은 명소에서 즐길때의 희열감은 백배가 되는것 같아요~ 꺅



여행을 하다보면 어디가든 꼭 숨겨둔 명소가 있듯이 아테네에는 바로 숨겨진 명소미술 전시관인듯 전시관이 아닌듯 전시관 같은곳~! 미술 전시와 함께 와인, 커피, 맥주를 함께 즐기며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the Art Foundation입니다. 


이게 바로 아트 파운데이션 로고에요.


 



여기가 왜 명소냐구요? 


1. 찾기 힘든곳에 숨어있습니다. 

2. 커피를 마시며 미술 전시를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찾기힘들지만 매년 200,000명이 방문하는곳입니다.

4. 뉴욕 타임즈 2013년 4월호에도 나온 곳이죠 " A world of Secret Watering holes" 란 제목으로 Their most memorable drinking spots으로 A courtyard where trees are strung with lights; an oasis, young and alive로 소개된 곳입니다. 

5.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리는 곳입니다.

6. 오래된 집을 개조해서 만든 명소입니다. 



The Art Foundation

 | Art & culture, Bars, Coffee & tea, Music

 | Coffee € 3

 주소: Νορμανού 5105 55Athens Attica, Greece

 오픈: 11:00 – 03:00 daily


나스트라키 광장에서 정말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나스트라키역쪽과 화장품가게 사이에 모나스트라키 FLEA 마켓이 있는데요 거기쪽으로 내려가시다 보면 오른쪽에 골목길이 하나 나온답니다. 그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TAF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짜잔! 여기가 바로 입구입니다. 숨어있기때문에 주변을 자세히 보고 걷지않으면 지나칠수도있어요. 

오래된 문과 로고가 보인다면 거기가 바로 숨겨진 명소 taf입니다!


카페안에서 보는 입구 모습


입구안으로 들어와 어두침침한 복도같은곳을 조금 겉다보면 탁 트인 곳이 나와요. 여기가 바로 TAF이랍니다.



 

여름에는 천장이 아에 뚤려있구요, 지금처럼 가을 겨울은 비가 좀 오기때문에 천장을 막아놓는답니다. 


이층에서 내려 보이는 모습



  

카페테리아 옆에 오래된 건물 보이시죠? 거기안에는 항상 미술 전시가 되고 있습니다. 


  

전시작품들 

  

전시작품들... 참 신선하죠? 오래된 집안에 전시되고 있는 미술 작품들.


현지인들로 가득찬 taf (사진펌: TAF)


현지인들이 아끼는 곳이기때문에 항상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리스에서 만난 언니를 여기 데려왔을때 언니의 반응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런곳이 있었다니~라는 표정으로!!



 아테네안에서의 미술 작품 구경과 커피한잔의 여유~ 

이번에 여행가는 분들은 꼭 느껴보세요! 하트3






Posted by 반짝반짝윤슬 소이라테

댓글을 달아 주세요